아코디언 갤러리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조회수 270회

안녕하세요 초보 웹디자이너 입니다

https://codepen.io/ferry/pen/ZYVwxz

여기 있는 아코디언을 쓰려고 하는데요

CSS를 봤더니

.클래스명{

    선택자{

       선택자{

         }

이런 식으로 선언 블럭 안에 선택자를 넣고 또 그안에 선언 블럭을 넣는 구조가 되어 있더라구요 이게 어떤 구조 인가요? 이걸 그대로 사용하면 자식영역까지 적용이 되는 건가요?

그리고 저 아코디언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html이랑 css를 그대로 가져와도 일단은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 좋아요

    1

    싫어요
    채택 취소하기

    당장의 문제만 해결하자면, 주신 코드펜 페이지 CSS 섹션에서, v자 모양의 버튼을 눌러 나오는 컨텍스트 메뉴의 View Compiled CSS라는 항목을 누르시면, CSS 내용이 좀 바뀝니다. 이걸 복사하시면 "그대로 갖다쓰"는 게 될 겁니다.

    "CSS로 컴파일된 것 보기"라니... 그게 뭘까요? CSS와 컴파일링이 왜 상관이 있을까요? 다시 그 v자 버튼을 눌러보면 이제는 그 항목이 View Uncompiled SCSS(컴파일하기 전의 SCSS 보기)라고 바뀌어 있군요. SCSS라는 게 뭘까요? 좀 알아볼 필요가 있겠군요.

    여기서부터는 각자의 숙제로 남겨 두도록 하죠! 사실 저도 잘 모르거든요.

    • 즉 SCSS파일이기 때문에 중첩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시군요 scss를 css로 변환하면 되겠군요! 감사합니다 ㅜㅜ 코코모코 2022.12.28 09:05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