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 파일 암호화 및 평문화 기법 공부까지 가는 경로

조회수 344회

살짝 당황스러운 일이 주어졌는데,

저는 그냥저냥 데이터 다루는 중초급 개발자이고, 임베디드와 이런 드라이버? 류의 개발은 학부때 경험 정도 밖에 없습니다.

아래 과정을 달성해야 하는데 공부하는 경로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료 링크도 같이 던져주시면 더 감사;;;

zip 파일과 거의 대응되는 사내 문서보안 시스템이 있습니다. 모든 사내 파일은 이 기법으로 암호화 됩니다.

특정한 분류의 암호화된 사내 문서들을 싸그리 모아서, 평문으로 바꾼 뒤 텍스트를 추출해서 NLP를 돌리고자 합니다.

이때, 이 암호화-복호화 관련 기술지원을 받기가 불가하여, 자체개발해야 합니다.

zip 파일의 암호화, 복호화 관련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자료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충 그래픽카드는 한 n천장 정도 있으니까, 암호화-평문화 모듈 만들어서 GPU로 깨면서 문서 추출하면 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 당황스럽네요;; 그 사내파일을 조회하는 것 자체는 가능한가요? 만약 파일을 열어서 모니터에 띄우는 게 가능하다면, 저라면 그냥 몽창 스크린샷 뜨고 OCR 돌릴거 같네요. 엽토군 2022.10.18 11:52
  • 스크린샷..... ㅠㅠ 그것만 되었어도 ㅋㅋㅋㅋ 광자 2022.10.19 22:15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